001(0018).png
Phasellus vulputate dui sit amet ante eleifend 15/C 1945 facilisis
002(0017).png
Phasellus vulputate dui sit amet ante eleifend 15/C 1945 facilisis
003(0016).png
Phasellus vulputate dui sit amet ante eleifend 15/C 1945 facilisis
004(0012).png
Phasellus vulputate dui sit amet ante eleifend 15/C 1945 facilisis
005(0010).png
Phasellus vulputate dui sit amet ante eleifend 15/C 1945 facilisis
006(0009).png
Phasellus vulputate dui sit amet ante eleifend 15/C 1945 facilisis
007(0005).png
Phasellus vulputate dui sit amet ante eleifend 15/C 1945 facilisis
(주)유라시아트렉

파키스탄 카라코람 트레킹 & 등반대, 17년 간 부동의 국내 1위 업체 ㈜유라시아트렉


1. 발토르 빙하의 K2(8611m) 브로드피크(8035m) 가셔브룸1(8035m) 가셔브룸2(8036m)그리고 수많은 봉우리 들 
2. 발토르 빙하 최고의 뷰포인트, 곤도고로 라(Gondogoro La, 5885m) 
3. 이슬라바마드에서 중국 신장성 카슈카르까지, 실크로드 ‘KKH 카라코람 하이웨이‘
4. 낭가파르바트 ‘루팔 페이스’, 낭가파르밧이 배경으로 걸려있는 휴식처 ‘페리메도우’
5. 힐링과 장수의 마을 ‘훈자, 카리마바드’ 그리고 최고의 미(美)봉 ‘LADY FINGER’
                파키스탄 히말라야, 카라코람 산맥을 형용하는 단어는 많습니다. ‘신들의 정원’ ‘극한의 환희’ ‘하늘길 위의 하늘길’ 
                  ‘인샬라’ ‘추위와 배고픔’ 등 파키스탄 카라코람 산맥을 형용하는 단어들의 공통점은 고통과 환희 입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 라는 말도 있듯이, 파키스탄 카라코람 산맥 트레킹은 고생길이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발토르 빙하 위 콩코르디아에서 바라보는 K2, 브로드피크, 가셔브롬은 트레커들에게 무한한 감동과 환희, 
신의 뜻을 오롯이 전달 받게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
                ‘인샬라, 신의 뜻대로’ 는 파키스탄을 방문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단어 입니다. 
                                    네팔과 비교할 수 없는 매우 열악한 인프라와 더 극한 오지 상태에 있노라면 나와 자연과 산이 하나가 됩니다. 
       여러 어려움에 부딧치더라도, 고산병에 괴로워 하면서도 ‘인샬라, 신의 뜻대로’ 한 단어로 통용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국엔 정답의 유무를 떠나 ‘신의 뜻대로’ 모든게 해결되는 초월적인 경험도 하게 됩니다.

(주)유라시아트렉은 그 동안 수십 여러 차례의 파키스탄 등반 & 트레킹 행사를 진행한 
국내 유일의 최고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 업체 입니다.
파키스탄_1장.png
009(0005).png
010(0003).png
011(0002).png
슬라이드9(0001).JPG
슬라이드10(0001).JPG
슬라이드18(0001).JPG
슬라이드19(0001).JPG
슬라이드21(0001).JPG
슬라이드20(0001).JPG
슬라이드22(0001).JPG
슬라이드23(0001).JPG
슬라이드24(0001).JPG
  파키스탄 카라코람 
 [특 별 약 관 안 내]

본 파키스탄 프로그램은 특별약관이 적용되며, 특별약관은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계약 취소 및 예약 변경의 모든 경우 특별약관에 따라 여행요금 환불이 진행 됩니다.


     [취소환불규정]
    ※ 본 상품은 특수지역 여행으로 예약과 취소는 (주)유라시아트렉의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1) 계약금 규정
   *본 상품의 계약 청약과 승낙이 확인된 이후 계약금 입금이 지연될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2) 취소료 및 예약 변경료 규정
  *본 상품의 경우 허가비용, 식량준비 및 식량 & 장비 보급과 객실 비용 선지불, 국제선 발권 등으로 인하여,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특별약관’이 추가로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국외여행 특별약관]
   ※ 본 상품은 특별약관이 적용되며, 특별약관은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본 특별약관은 민법 등 상위법령의 효력 내에서 유효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트레킹 허가, 파키스탄 비자, 현지고용인(포터)등과 항공좌석 또는 숙박 객실, 그리고 식량 준비와 현지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당사에서 선납해 놓은 상품으로서, 취소시점에 관계없이 선 
지급된 현지비용이 있는 경우 표준약관에 근거한 취소수수료 이외에 추가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특히 준비된 식량, 허가 등에 대한 비용은 일부 환불되지 않습니다.예약 시 신중하게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본 프로그램의 트레킹 국가는 파키스탄으로, 외교부의 여행지 적색 국가 입니다. 따라서 국내 여행자보험을 가입 할수 없고, 보험혜택을 받을수 가 없습니다. 하여 참여자에게는 해외 익스트림(모험)보험
가입을 권장드립니다. 보험료는 연령에 따라 다르며 대략 인당 US$300~US$400정도 합니다.
   *본 프로그램의 트레킹 지역 및 파키스탄국가는 전자 e-비자, 트레킹허가는 참여자의 신상이 파키스탄 정보국을 경유하는 관계로 대략 4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 여행개시 60일전까지(~60) 통보 시 : 기발권된 항공취소수수료을 차감한 입금액 환불
   * 여행개시 59일~40일 통보 시 : 기발권된 항공비용+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39일~30일 통보 시 : 기발권된 항공비용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개시 29일~15일 통보 시  : 기발권된 항공비용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개시 14일~  7일 통보 시  : 기발권된 항공비용 + 여행요금의 70% 배상
   * 여행개시   6일~  1일 통보 시  : 기발권된 항공비용 + 여행요금의 80% 배상
   * 여행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0% 배상
      (질병에 따른 병원입원 및 진단서 첨부 등의 상황에도 예외사항 없습니다.)

   [계약 해제 및 취소수수료 특약사항]
   1. 여행 개시 전의 계약 해제권
   여행자는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는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행자는 여행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민법 제 674조의 3 / 민법 일부 개정안 : 2016년 2월 4일 시행)

   2. 예약 업무 진행 수수료
   (출발확정 전)여행사의 예약 업무 진행 수수료 : 취소 시 1인 10만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출발확정 후)여행사의 예약 업무 진행 수수료 : 예약금 반환되지 않으므로 신중히 생각하시고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항공권 발권 후 변경 및 취소 수수료항공사 및 발권사의 발권 업무 수수료
  각 항공사 규정에 따른 변경 및 취소 패널티 및 항공권 발권 대행사의 규정에 따른 변경 및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항공사, 발권사 및 발권시기, 여행시기에 따라 변동됩니다. 
  항공권과 관련된 수수료는 변경 및 취소 시 개별적으로 안내합니다. 항공권은 티켓 발권 후 환불이 되지 않을수도 있으므로 신중하게 여행을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숙박 예약업무 진행 후 변경 및 취소 수수료숙박 업체의 업무 수수료
  각 숙박업체의 규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취소 시기 및 여행 시기에 따라 변동됩니다. 숙박과 관련된 수수료는 변경 및 취소 시 개별적으로 안내합니다. 
 여행 출발 후 에는 숙박 예약의 변경,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5. 항공권 발권 및 숙박 예약업무 진행 후 변경 및 취소 수수료 : 3항과 4항에 따른 수수료를 모두 부과합니다.

  6. 특가 항공권 적용 상품 유의사항 : 항공사 규정에 따라 추가로 수수료가 발생하며, 전세기 및 일부 특가 항공권은 발권 후 취소 시 100%의 비용이 부과됨을 유의바랍니다.

  7. 단독 맞춤여행 상품 : 상기 규정 외에 단독 맞춤여행의 경우 취소 시, 준비로 인해 발생한 비용 및 맞춤여행업무 진행 수수료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8. 일괄 해제 : 특수여행상품으로 숙박 예약만 취소하고 항공권만 사용하거나 항공권만 취소하고 숙박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고객의 권리 : 고객은 계약 취소와 관련하여 취소 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 부과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 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을 경우 이를 환급합니다. 단, 위약금이 총 여행경비의 10%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는 증빙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취소요청의 접수]
  1. 모든 취소의 접수시간은 (주)유라시아트렉의 평일 업무시간(09:00~18:00)을 기준으로 이루어 집니다. 
  취소 접수시점이 영업시간 이후이거나 휴일 혹은 연휴인 경우, 가장 빠른 평일 접수로 처리됩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 오후4시 이전에 취소를 부탁드립니다.

  2. 해외매출(현지숙박/교통/가이드 등)을 취소하고자 할때는 해외현지가 토/일/공휴일등일 경우 정상적인 취소가 되지 못하므로 한국은 물론 해외현지의 평일 업무시간 조건을 동시에 충족해야 합니다. 
  한국기준 평일 업무시간 내에 취소요청을 하셨더라도 해외 현지가 토/일/공휴일일 경우에는 한국 및 해외현지가 모두 평일이 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취소접수가 가능하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표준약관 안내]
  1. 여행자의 여행 계약 해지 요청이 있는 경우
  *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 출발 전 국외여행 표준약관에 따라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당사의 히말라야트레킹 상품은 특수지역 여행으로 아래 표준약관보다 특별약관을 살펴보시고 예약해주세요.

   2. 단,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않아 불가피하게 행사를 실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충족시 계약해제)의 조항에 의거하여 당사가 여행자에게 배상한다.

  최저행사인원 미달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지 통지시: 계약금 환급
  최저행사인원 미달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지 통지기일 미준수시
   - 여행개시 1일전까지 통지시: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여행요금의 50% 배상

  [여행상품의 특성에 따른 유의사항]
  1. 본 여행상품은 아직 국내에서 일반화되지 않은 특수지역으로의 여행이라는 특성을 가지며, 그로 인하여 여행자의 신체 또는 재산에 대한 안전사고 등 발생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여행자는 반드시 여행 전 안전사항을 스스로 체크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여행자는 여행 중 반드시 인솔자 및 현지 가이드가 안내하는 안전수칙 및 주의사항을 준수함으로써 안전사고 발생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현지 선택관광은 여행자의 자유의사로 진행되는 것으로 현지 가이드로부터 주의사항을 경청한 후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위험 등을 고려하여 진행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 건강상태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에게 전적으로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본 상품의 특성상 항공 기본좌석의 만석으로 인해 기존에 안내된 금액에서 추가금이 발생하거나, 원하는 날짜의 항공좌석의 만석 및 숙박의 만실로 인해 예약이 불가능하게 되는 등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여행자에게 별도로 통지하여 여행자의 승낙으로 최종적으로 여행계약이 확정됩니다. 
  변동사항이 없을 경우 별도로 통지하지 않고 기존의 여행계약이 그대로 확정됩니다.

  4. 항공권 발권 후 기재된 항공편, 항공시간 등은 항공사 및 현지의 사정에 따라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공기 내 사전좌석 배정 역시 항공사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항공사 사정에 의해 사전통보 없이 스케줄 변동, 취소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출발하기 72시간 전까지 항공 스케줄을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항공편 출발 3시간 전까지 공항에 도착하여 탑승수속을 진행해야 하며 탑승수속 후 탑승구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탑승시간 시작 전까지 탑승구에 도착하여야 합니다. 
  항공 탑승미숙으로 발생한 손해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닙니다.

  6. 출발전 안내된 숙소는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숙소로 변경될 수 있고, 숙소의 객실 유형은 현지 숙박업체의 사정에 따라 체크인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여행 전이나 여행 중의 천재지변, 파업 등으로 인한 여행 취소, 일정변경 및 추가비용 발생은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닙니다. 

  8. 본 일정은 현지 상황의 변화에 따라 참여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일정을 수정하거나 혹은 숙소에서 대기할 수 있습니다. 

  9. 입국심사는 해당 국가 입국 심사관 고유 권한이며 입국 거절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닙니다.

10. 현지 기상상황 및 변수로 인하여 국내선이 지연되거나 결항되어 현지 추가비용(숙박, 식사, 항공등)발생시 본인(여행자)이 지불하여야 합니다.